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자기계발서 추천 '미라클모닝'

by 늘보맘 2019. 6. 11.

 

 

미르클 모닝을 읽게 된 계기
1월부터 나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간헐적 단식과 운동 두가지 방법으로 시작했다
못 지킨 날도 있지만 그때부터 몸무게 꽤 많이 줄었다
그리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생겼다
나도 모르게 눈이 번쩍 뜨였다
항상 부족한 아침시간이였는데 책도보고 유튜브 강의도 들었다
이렇게 한두달 보내고  이 시간을 좀더 알차게 보내고 싶단 생각이 들어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지은이는 어떤 계기로 모닝 미라클을 시작하게 되었나?
 경제적 침체로 수많은 빚을 진 지은이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무너졌다
그때 친구가 권한 한번의 아침 달리기로 인해 많은것이 달라졌다

자기 계발시간을 아침으로 정하고 침묵, 독서, 다짐, 상상, 일기, 운동을 하며 변화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다
그 놀라운 경험을 알리기 시작한다
   '성공의 정도가 자기계발의 정도를 넘어서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왜냐면 성공이란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되었느냐에 따라 따라오는 것이기 때문이다'
성공의 등급은 반드시 자기계발 등급과 일치 할 것이다

세상의 95프로는 힘들게 살고 5프로만이 금전적 자유와 성공의 삶을  누린다
평범한 삶에 안주하지 말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해 자신의 가능성을 증명해야한다
평균적인 삶의 증거에는 비만 우울증 이혼 빚이 있다
 

 


평범함의 원인
ㆍ룸미러증후군 늘 그래왔다는 생각을하고 안주해버린다 
    - 나의 미래는 나의 과거와 같지 않다는 진실을 믿고 불필요한 한계를 설정 하지 않는다
      모든것이 가능하다는 믿음을 스스로를 길들여라
ㆍ목적의식의 결여
    - 목표는 창조하는 것이다 당신이 될수있는 최고의 사람으로 성장 ,꿈추구,다른사람에게 영감 줘야한다
ㆍ사건의 분리
   - 당신이 어떤것 하나의 방식이 곧 당신이 모든것을 하는 방식이라는걸 기억해야한다
     놀라운 결과를 위해 옳은 일을 선택하고 그 선택을 옳은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ㆍ책임감의 부족
ㆍ평범한 영향력집단
   - 주도적 발전시키고 삶의 가치를 더하고 최선을 이끌사람을 찾고 그런 사람이 되어야한다
ㆍ낮은 자기계발정도
   - 10등급의 성공을 이룰수있는 10등급의 사람
ㆍ절박함의 부족
   - 언젠가는 라는 태도보다 지금이 중요하다 오늘 하는 일이 어떤 사람이 될지 삶의 질, 방향을 결정한다

 

 

 


라이프세이버 실천사항
ㆍ침묵
   - 위대한 인물들은 목적을 찾는 침묵을 통해 한계를 초월하고 탁월한 성과를 만든다
ㆍ확신의 말
   - 확신의 말은 사고와 행동의 제약을 극복하는 힘이되고 긍정적이고 주도적이며 가치가 더해진 삶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된다
ㆍ시각화
   - 꿈을 그리는 창의적 시각화는 상상하는 미래로 우리를 이끌어준다
ㆍ운동
ㆍ독서
   - 삶을 변화시키는 가장 빠른길
ㆍ기록하기

 

위의 표를 하루하루 체크하며 나도 미라클모닝에 도전해 보겠다!!!

내게도 기적이 일어날 것이다!!!

댓글